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64)
책 그리고 글 (87)
미래 빚어가기 (79)
시간/행동 관리 (44)
조직을 말한다 (16)
마케팅 노트 (14)
짧은 생각들 (33)
사랑을 말한다 (27)
세상/사람 바라보기 (40)
그밖에... (83)
일기 혹은 독백 (85)
신앙 이야기 (24)
음악 이야기 (19)
법과 특허 이야기 (13)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9. 6. 22. 14:08
2007년 7월 4일 '십오년후의 미래는 내가 책임져야한다는 마음'으로 Future Shaper !블로그를 열었습니다.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예정했던 이벤트를, 다른 블로거분과 함께 동시나눔에 참여하고자 조금 앞당겼습니다.

2년 동안 이 블로그를 통해 많은 분들을 만났고,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아무도 보지 않는 저만의 일기장처럼 시작한 이곳이 어느새 650분이 구독하는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파워블로거라 불리지는 않겠지만, 분명 처음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알려진 곳이 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 가졌던 즐거움의 큰 부분을 이 블로그가 차지했고, 지난 2년간 제가 성장했다면 이 블로그의 공이 가장 클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곳에 오시어 친구가 되어주시고 스승이 되어주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고자 합니다.

1. 무엇을 나눌 것인가?

책을 나누고자 합니다. 제가 서평을 올렸던 책 그리고 지금 읽고 있는 책 중에서 다른 이들과 나누고 싶은 열권을 골랐습니다. 선정된 다섯분은 이 열권 중 원하시는 책 한권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워낙 다독하시는 분들이 많아 몇권으로 한정하면 이미 다 가지고 있기에 아예 신청을 안하실까 싶어서 입니다 ^^



2. 어떤 분과 나눌 것인가?

사는 곳이 멀다 보니, 가지고 있는 책을 나누려면 운송비가 더 듭니다. 그래서 이번에 나누는 책은 온라인 서점에 주문해 신청하신 분께 직접 배달을 할 예정입니다. 꼭 그래서는 아니지만 ^^ 책을 신청하기 위해 한가지 숙제를 내어 드립니다.

눈치채신 분이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선택한 열권의 책중 처음 네권은 '나를 만든 다섯권의 책'이라는 포스팅에 소개한 책들입니다. (삼국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삼국지 전집을 나누기는 조금 부담이 되네요 ^^) 이 포스팅처럼 책을 신청하시는 분은 '나를 만든 ○권의 책'이라는 포스팅을 작성하시고 트랙백을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에 몇권이라 지정하지는 않습니다.

3. 어떻게 나눌 것인가?

트랙백을 걸어주실 시간은 6월 26일 자정까지로 하겠습니다. 27일 신청하신 분중 다섯분을 선정해 제 블로그에 포스팅함과 동시에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저에게 어떤 책을 원하시는지와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선착순으로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만, 생각하고 글쓰시기에 충분한 시간을 드리는 것이 더 좋다는 이기적 결론을 내렸습니다 ^^ 사실 아직도 고민입니다. 신청하신 분이 많으면 어떻게 선정을 해야할지요 ㅡ.ㅡ (이거 고민하다가 동시 나눔을 같이 하기로 했던 17일에  이벤트 시작을 못했다는 사연이... ㅜ.ㅜ)

+++++++++++++++++++++++++++++++

이벤트를 핑계 삼아 어떤 책(들)이 블로그 이웃분들의 삶을 다르게 해주었나 알고 싶은 마음이 책 나눔보다 더 큽니다. 이웃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킨 변화가 의미하는 것  (16) 2009.07.04
블로그 2주년 이벤트 정리합니다  (18) 2009.06.30
두가지 변화  (16) 2009.05.28
갇혀있는 현재  (2) 2009.05.21
보스톤으로의 가족 여행  (22) 2009.04.30